2019년 8월 20일 화요일

80년대 농심 새우깡



"너무 맛좋은 새우깡"




"그러나 호주머니 울리는 새우깡"



"10년간 새우깡은 생새우로만 만들었습니다"(밀가루는 안 들어갔나요?ㅋ)









"거!~ 새우깡 맛있다고 너무 많이들 먹지 말아요~"





"아! 호주머니 생각도 해야할 거 아니야?"















생새우로 만든 농심 새우깡~♬



82년 광고

좌, 우에 계신분은 코미디언 고 구봉서, 고 곽규석씨이고
주인공이자 나레이션은 배우 고 김희갑씨입니다.
드라마 야인시대 2부에 나왔던 임화수 폭행사건의 실제 주인공이기도 합니다.


댓글 3개:

  1. 답글
    1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  삭제
  2. 식물성기름으로 만든 농심라면 소고기라면~

    답글삭제